무엇이든 알려드려요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소상공인 새희망자금소식은 다들 접하셨나요? 오늘은 소상공인 새희망자금소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유리 팩트체커 전해주시죠. 이유리 팩트체커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며 집에서 배달 음식 시켜먹는 분들 많으시죠. 그러면서 늘어만 가는 건 폐플라스틱이지요 전 세계적으로 생활폐기물 문제는 고질병이지요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최신 대안으로 등장한 것 즉 생분해 플라스틱 인데요. 흙이나 바닷물에서 분해되고 분해 기간도 짧아 환경에 더 이롭다는 평가를 받어요.

각 커뮤니티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소식에 대한 반응이 다양했습니다.


해외 주요 국가들과 달리 생분해 인증을 산업용 플라스틱에만 주고 절차도 너무 복잡해 인증을 받기까지 1년씩 걸린다는 지적이지요 대한민국은 산업용 가정용 등 상황를 나누지 않고 환경 관련기준이 충족되면 인증을 부여하며 있어요.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환경관련 기준에는 생분해도 즉 흙 등에서 분해되는 정도도 여기에 포함된다.


지금까지 이 인증을 받아 농업용 필름이나 식품용기 등 여러가지 곳에서 생분해성 플라스틱이 쓰이며 있어요.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그렇다면 인증을 받는 절차 외국에 비해 까다로울까요 절차가 외국보다 더 있는 건 맞어요. 왜냐한다면 우리나라는 생분해성만 검증하는 게 아닌 제조부터 폐기 까지 환경성과 품질을 모두 점검하기 때문이라합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댓글을 남기고 있는데요.


플라스틱이 쓰이는 많은 절차에서 환경을 예상하는 인증절차로 볼 수 있어요.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혹은 법정 처리기간은 30일이지요 최신 국내에 방사능이 검출됐던 활석가루가 80여톤 수입됐습니다는 건데요. 이 활석가루는 애기들이 쓰는 베이비 파우더 원료로 쓰이지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활석가루 방사선이 나오는 물질이 아니라고 한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원자력안전위원회는 지금까지 활석가루에서 방사능 물질이 검출된 사례는 없다고 밝혔어요. 스톤 파우더와 활석가루는 같은 물질이 아니다.

현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소식은 많은 사람들에게 전파되고 있습니다.


베이비 파우더 쓰면서 방사능에 노출되면 어쩌나 우려 안하셔도 되겠어요.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한 새희망자금. 지난 24일부터 1차 신청이 시작됐어요. 대상자로 안내 문자 받으신 분들 신청 하셨나요 신청이 시작되면서 여러 의문증 들이 있습니다. 하나씩 팩트체크 해보겠어요.이렇듯 소상공인 새희망자금소식이 많은 홈페이지나 카페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방금 전해드린 소식은 소상공인 새희망자금소식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